보도자료

뒤로가기
제목

슈퍼플레이, LoL 굿즈 라이브 쇼핑 방송 진행

작성자 슈퍼플레이(SUPERPLAY)(ip:)

작성일 2021-02-01 11:26:10

조회 817

평점 0점  

추천 추천하기

내용



리그 오브 레전드 공식 라이선스 슈퍼플레이는 오는 2021년 01월 29일 오후 7시, 네이버 쇼핑 라이브를 통하여 최초로 ‘리그 오브 레전드 굿즈 기획전’을 선보일 예정이다.

이번 기획전은 슈퍼플레이가 사상 처음으로 네이버 쇼핑 라이브에서 진행된다. ‘네이버 쇼핑’에서 실시간 영상으로 소개하고 판매하는 행태이다.

온·오프라인의 장점을 결합해 고객에게 새로운 쇼핑 경험을 제공하겠다는 데에 목표가 있다.

이번 기획전에서는 아직 발매되지 않은 국내 최초 제품을 판매할 예정이며, 다양한 이벤트와 혜택을 만나 볼 수 있어 리그 오브 레전드 유저들 기대가 높아지고 있다.

‘리그 오브 레전드’ 인기 캐릭터, ‘’미스 포츈’’, ‘’자르반’’ 스태츄와 피규어를 국내 최초로 런칭하며, Live 중에서만 한시적으로 제품을 판매한다. 이번 기획전 이후로 정식 출시일은 밝혀지지 않았다.

이 밖에도 리그 오브 레전드 에어팟 가죽 케이스를 최초 공개하며, 한정 수량으로 판매가 진행된다.

한정판으로 준비된 LoL 가죽 에어팟 케이스는 검은색과 프레스티지 두 가지 색상으로 출시될 예정이다.

이날 방송은 사회적 거리두기로 제품의 특장점을 오프라인에서 직접 만나기 어려운 소비자들을 위해 리그 오브 레전드 4대 여신 권이슬 아나운서가 네이버 쇼핑 라이브에서 기획전 방송을 진행할 예정이다.

라이브로 방송으로 진행되는 만큼 시청자들과 즉각적인 소통이 가능 할 것으로 보인다.

리그 오브 레전드 라이브 커머스 최초 방송을 기념하여 다양한 이벤트와 구매 혜택도 준비했다.

쇼핑 라이브를 통해 구매하는 모든 고객에게 리그 오브 레전드 1만원 상당의 굿즈를 랜덤 발송될 예정이다.

또한, 라이브 방송 중 구매하시는 고객 중 1명에게 추첨을 통해 ‘리그 오브 레전드’ PC 케이스를 전달할 예정이라 리그 오브 레전드 유저들에게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슈퍼플레이 관계자는 "이번 네이버 쇼핑 라이브를 통하여 리그 오브 레전드 팬들에게 국내에서 최초로 공개되는 제품을 선보일 수 있게 기획하였다.

앞으로도 라이브 커머스를 통하여 더 많은 리그 오브 레전드 팬들이 신제품과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가장 먼저 만나볼 수 있도록 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2021.01.29 | 인벤 장민영 기자 (Irro@inven.co.kr)

첨부파일 superplay_news_41.png

비밀번호
수정

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 수정

이름

비밀번호

내용

0 / 200 byte

수정 취소
비밀번호
확인 취소
댓글 입력

이름

비밀번호

영문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10자~16자

내용

/ byte

평점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