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도자료

뒤로가기
제목

슈퍼플레이, 리그 오브 레전드 ‘K/DA ALL OUT’ 액세서리 출시

작성자 슈퍼플레이(SUPERPLAY)(ip:)

작성일 2020-12-16 17:23:44

조회 928

평점 0점  

추천 추천하기

내용



게이머 라이프스타일 전문 브랜드 슈퍼플레이가 리그 오브 레전드(이하 LoL)와의 라이선스에 기반해 K/DA 관련 액세서리를 선보인다.

슈퍼플레이는 지난 8월 K/DA 1.0 모바일 액세서리 출시한 바 있으며, 오늘 14일부터는 정식 EP 앨범 발매 이후 한층 화려해진 모습의 K/DA를 담아낸 ‘K/DA ALL OUT’ 라인을 판매한다. ‘K/DA ALL OUT’ 라인은 스마트폰 케이스, 무선 이어폰 케이스 등 다양한 모바일 기기 주변 액세서리로 출시된다.

K/DA 스마트폰 케이스는 아리, 카이사, 이블린, 아칼리 등 K/DA 멤버 네 명의 스플래시 아트 일러스트, THE BADDEST 아트 일러스트, 시그니처 디자인, 타이포그래피 디자인 등 총 4가지 디자인으로 선보인다.

각각의 디자인은 하드 케이스와 카드 슬라이스 케이스 두 가지 버전으로 제작되었다. 에어팟 케이스와 버즈 케이스는 K/DA 각 멤버를 상징하는 아이콘과 아칼리의 캐릭터 문양이 적용된 심플한 디자인으로 제작되었다.

신제품은 이달 14일부터 슈퍼플레이 공식 온라인몰에서 사전 예약을 통해 구매할 수 있다.

한편, K/DA의 첫 번째 정식 EP 앨범 은 타이틀곡 MORE로 빌보드 월드 디지털 송 세일즈 차트 1위, 아이튠즈 K-POP 차트 1위, 아이튠즈 팝 차트 2위 등 세계적인 음악 차트 순위 상위권에 오르는 쾌거를 이루기도 했다.


2020.12.14  | 게임조선 편집국 gamedesk@chosun.com

첨부파일 superplay_news_39.png

비밀번호
수정

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 수정

이름

비밀번호

내용

0 / 200 byte

수정 취소
비밀번호
확인 취소
댓글 입력

이름

비밀번호

영문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10자~16자

내용

/ byte

평점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