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도자료

뒤로가기
제목

슈퍼플레이, 하스스톤 e스포츠팀 ‘란듐’과 파트너십 체결

작성자 슈퍼플레이(SUPERPLAY)(ip:)

작성일 2020-12-04 11:40:52

조회 2003

평점 0점  

추천 추천하기

내용

 
게이머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슈퍼플레이가 블리자드의 디지털 카드 게임 ‘하스스톤’ 아마추어 팀 ‘란듐’과 공식 스폰서쉽을 체결했다고 30일 밝혔다.

슈퍼플레이는 2017년 오픈 후, 국내 최초 게이머 라이프스타일 브랜드로 e스포츠 프로게임 팀 유니폼, 게임 굿즈, 콘솔까지 게이머들이 선호하는 굿즈를 직접 제작 및 판매를 하고 있다. 또한, e스포츠 발전을 위한 다양한 후원사 스폰서쉽을 진행하고 있다.

‘란듐’에 소속된 선수는 총 다섯 명으로 ‘유워리’ 진영록, ‘SeolDaBi’ 김승진, ‘Hi3’ 조원경, ‘자유조퇴권’ 강준혁, ‘Soleil’ 정슬교 로 이루어져 있다. 최근 오로나민C가 개최한 ‘오로나민C 하스스톤 히어로즈 챔피언십’ 그랜드 파이널 진출 등 우수한 성적을 내고 있으며 하스스톤 e스포츠 대회에서 가장 주목할 만한 팀으로 인식되고 있다.

슈퍼플레이는 이번 파트너십을 통해 란듐의 퍼포먼스 향상을 위한 게이밍 기어, 게이밍 체어를 제공하며 대회 준비를 위한 전용 시설과 유니폼을 제공한다. 이 외에도 슈퍼플레이 측은 오프라인 이벤트, 게임 관련 장비 지원 등 다양한 협업을 지속적으로 할 계획이다.

슈퍼플레이 관계자는 ‘’슈퍼플레이는 국내 e-스포츠가 글로벌 시장에서 더욱 높은 가치를 전달할 수 있도록 상호보완적인 파트너가 되기 위해 앞으로 더욱 다양한 파트너십을 통해 e-스포츠 시장에 긍정적인 영향을 미치는 브랜드가 되고 싶다고’’ 밝혔다.

2020.11.30  |  게임조선 편집국 gamedesk@chosun.com

첨부파일 superplay_news_38.png

비밀번호
수정

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 수정

이름

비밀번호

내용

0 / 200 byte

수정 취소
비밀번호
확인 취소
댓글 입력

이름

비밀번호

영문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10자~16자

내용

/ byte

평점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