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도자료

뒤로가기
제목

‘배틀그라운드 게이밍의자 스페셜 에디션’ 16일부터 사전 예약 진행

작성자 슈퍼플레이(SUPERPLAY)(ip:)

작성일 2020-12-03 19:56:33

조회 1376

평점 0점  

추천 추천하기

내용


게이머 라이프스타일 전문샵 슈퍼플레이(SUPERPLLAY)가 게이밍의자 전문 브랜드 제닉스와 협업해 플레이어언노운스 배틀그라운드(이하 배틀그라운드) 공식 라이선스 상품인 ‘배틀그라운드 게이밍의자 스페셜 에디션’의 사전 예약을 시작했다고 13일 밝혔다.
이번에 출시되는 ‘배틀그라운드 게이밍의자 스페셜 에디션’은 배틀그라운드의 시그니처 컬러와 3레벨 헬멧 일러스트가 자수로 들어가 있다. TUV 검증을 받은 Class-4 가스 스프링을 사용하여 최대 150kg까지 지지할 수 있어 내구성이 뛰어 나며 목 허리 쿠션을 제공하여 편안하고 안락한 사용감을 제공한다. 특히 게이밍 뿐만 아니라 사무용 학습용에도 최적화된 스펙으로 출시되었다.
슈퍼플레이 관계자는 “배틀그라운드 굿즈에 이어 배틀그라운드 게이밍의자를 출시해 매우 기쁘다”며 “게이밍의자 전문 브랜드 제닉스와 협업하여 배틀그라운드 유저에게 최적화된 상품을 만들기 위해 심혈을 기울였으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배틀그라운드 게이밍의자 스페셜 에디션은 8월 정식 출시에 앞서 7월 16일부터 7월 22일까지 사전 예약을 진행하며, 사전 예약 구매자를 대상으로 할인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자세한 사항은 슈퍼플레이 온라인몰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2020.07.14  |  인벤팀 기자 (desk@inven.co.kr)

첨부파일 superplay_news_31.png

비밀번호
수정

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 수정

이름

비밀번호

내용

0 / 200 byte

수정 취소
비밀번호
확인 취소
댓글 입력

이름

비밀번호

영문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10자~16자

내용

/ byte

평점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