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뒤로가기
제목

배틀그라운드X와디즈, 배틀그라운드 게이밍 의자 special edition2 출시!

작성자 슈퍼플레이(SUPERPLAY)(ip:)

작성일 2022-03-22

조회 1358

평점 0점  

추천 추천하기

내용

배틀그라운드 게이밍 의자 Special edition 2의 출시 소식을 여러분께 전해드립니다.

 

이번 게이밍 의자는 크라우드 펀딩 플랫폼인 와디즈를 통해 출시될 예정인데요. 

이번 배틀그라운드 게이밍 의자 Special edition 2 제품은 디자인 리뉴얼을 통하여 한층 더 멋진 모습으로 재탄생하였으며, 

의자 하부 쿠션이 평평한 디자인으로 개선되어 편안한 착석감을 제공한다고합니다.

더불어 아래와 같이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될 예정이오니 여러분의 많은 관심과 사랑을 부탁드립니다! 

배틀그라운드 게이밍 의자 special edition2 정보는 아래 링크를 통해, 보다 자세히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배틀그라운드 게이밍 의자 special edition2 구경하러 가기↓↓↓

https://www.wadiz.kr/web/wcomingsoon/rwd/132294

 

# 와디즈 펀딩 이벤트 하나!

오픈 알림 신청 후 펀딩 참여하신 서포터님들에게 에너지드링크 키링 or 후라이팬 키링을 증정해드립니다!

 

# 와디즈 펀딩 이벤트 둘!

펀딩 오픈 후 72시간 이내 참여한 서포터님들 중 10분을 추첨하여 3LV헬멧 무드등을 드립니다.

 

# 와디즈 펀딩 이벤트 셋!

오직 와디즈에서만 만날 수 있는 특별한 세트 구성의 리워드를 확인해보세요~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 수정

이름

비밀번호

내용

/ byte

수정 취소
비밀번호
확인 취소
댓글 입력

이름

비밀번호

영문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10자~16자

내용

/ byte

평점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Close